본문 바로가기
물건../잡동사니..

[잡동사니]LG 55UH615A 리퍼TV..

by 세븐스헤븐 2018. 12. 8.

원래는 해외 전용이지만..


그냥 리퍼TV가 싸길래 하나 사봤었는데..

뽑기를 잘 한거 같다..


사실 사서 쓰고있는지는 좀 된 TV..

1년 7개월 쯤 다되가네..

리퍼TV지만.. 별탈없이 잘 쓰고있다..


리퍼가 된 TV니까 당연한가..


문제가 있는제품들은 간혹 또 문제가 생길수 있다고는 하는데..

내껀 그런건 없는듯..





옥션 해외쇼핑으로 구매했었다..


가격 및 기타 정보는 모자이크처리..

지금살려면 더 싸겟지..?





내 방에 둘려고 산 TV인데..

굳이 국내 새제품 비싸게 살필요가 없는거같아서..

해외 리퍼용으로 산것..

제품초기설정시 국내용으로 설정할수없다는것만 빼면 별다른 문제는 없다..

비디오게임기를 주로 연결해서 쓰는건데..


요즘은 OGN만 틀어놓고 있는편..







마침 나오는 SKT T1 페이커 선수의의 김치찌게 끓이는 모습..










현재 사는집에 이사를 오기전에는...

루컴즈TV와 같이 썼었다...


덕분에 굉장히 어지러웠는데..






이러고 쓴적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를 오기전엔 단독주택에 거주했는데..

거실에 이러고 있었으니.. 가족들이 다 어지럽다고 난리..

사실 이때부터 플스용으로만 쓰였었다..


아래는 대우 루컴즈TV..

게임기를 연결해 쓰는 TV가 아니기에 UHD는 아니다..

거실에서 그냥 컴퓨터 쓸때 잠깐씩 연결해서 쓰거나..

가족들이 TV보는 용도로 쓰는게 전부..


둘다 55인치이다..





지금은 가구재배치 및 정리를 해서 내방에 들여놨는데..

거의 게임채널 고정에 외부입력에만 플스등 기타 게임기들을 물려놓고 쓰고있다..


PC도 연결해놨는데..

영화를 집에서보는일이 잘 없다보니 게임방송,게임용으로만 쓰는게 전부..

가끔 그림그릴때는 사용을 한다..


그림그린걸 수정하거나..

그린 창작물을 좀더 크게 보거나 할때..

유튜브 연결하기도 하고.. 트위치 연결해서 허준님 방송을 보기도 하고..


그러고보면 이래저래 쓰는용도는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