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나버린 리니지이야기..(完)/님혈을 위하여..(完)

2014년 1월 25일.. 귀신형님 부산오셧을때.. (사진 30장..)

by 세븐스헤븐 2014. 7. 6.

 

 

 

 

 

 

 

 

 

 

 

 

 

 

 

 

 

 

 

 

 

 

 

 

 

 

 

 

 

 

 

 

귀신형님 부산오셨을때..

특이한 술도 맛보고..

 

재미있었다..

이날도 1등으로 가서 자리지키고있었다..

 

이날 뭐였지..

엔씨에서 임창정이랑 김창렬이 "Rush On air" 인가.. 하던 그날이었다..

임청정이랑 김창렬하는 방송에서..

BJ인범님이.. 시청자 다 뺏아오겟다고 하던그날..

 

딜러형님이 오시자마자..

"야 느그들 러쉬방송 안보나!?"

 

ㅋㅋㅋㅋ

바로 폰켜서 방송보여주시던 딜러형님..

귀신형님은 거의 한국에 잘 안들어온다고하셔서..

기회있을때 뵙고싶다는 생각에 나갔었다..

이때도 난 리니지를 잘 안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