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나버린 리니지이야기..(完)/님혈을 위하여..(完)

카테고리를 마치면서.. 생각해보니 짧고도 길었구나..

by 세븐스헤븐 2014. 7. 6.

난 참 많이 나간거같은데..

정리해보니 별로 없구나..

 

변명을 하자면..

야간일을 했었을때라..

리니지도 잘못하고..

집에와서 잠만 자다가 잠깐 접속해서 아인축복까는게 전부였으니..

그다지 렙업도 못했었고..

도움된적도 없었고..

 

이 이외에도 수변공원에서 찍은 모임이 몇번있지만..

사실 수변공원은 어디서 찍어도 비슷한 사진이기때문에 -_-..

굳이 더 올리지 않는다..

 

올해도 수변공원에서 모이겟지..

님혈분들도 이제 다른서버로 이전갔으니..

더이상의 님혈이야기는 내가 쓸수가 없다..

아인하사드 서버이야기도 아닐뿐더러..

아인하사드에 님혈은 이제 남아있지도 않고..

난 이제 모임에도 갈수가 없다..

 

아인에서의 마지막은.. 별로 안좋은기억을 마지막으로 다른서버로간 님혈분들이지만..

다른섭에서는 좋은이미지와 멋진혈맹으로 남아서 재미있게 게임 계속 즐기시길 바란다..

 

이 글을쓰는 아주 개인적인 바람은..

혹시 님혈이 아닌 다른누군가가..

다른서버에서 님혈을 보고.. 관심을가지거나.. 가입하고싶다면..

꼭 네이버에 "님혈" 이라검색을 해봤으면 좋겟고..

내가 올린 글들과 사진을 보고.. 좋은혈이라고 평가받았으면 좋겟다..

 

 

 

 

 

 

 

 

 

 

 

 

막상 더 올릴게 없으니 섭섭하네..

좀더 많이 모임에 나갈껄 그랬나보다.. 싶기도 하고..

나름.. 아 이건 진짜 내가 근무를 바꿔서라도 나가고싶다 생각한건..

그래도 다 나간거같다..